직장인 바쁜 아침 멀티 뷰티템으로 깔끔 이미지 완성!

“남자 ‘올인원’으로 한 번에~, 여성은 간편 터치로 아티스트 손길 효과”

내일 아침에는 5분만 일찍 일어나겠다는 다짐을 하며 잠자리에 들고는 하지만, 매일 반복되는 업무로 피곤한 직장인들에게는 결코 쉽지 않은 일. 바쁘고 분주한 출근 준비에 아침 식사마저 거르는 직장인이 많고, 늘 잠이 모자란 현대인을 위해 “5분 더 자고,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을 간편한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피부를 케어 해보자”는 아이오페의 제안.

△아이오페 멀티 뷰티템으로 깔끔 이미지 완성 (모델 이연희)

△아이오페 멀티 뷰티템으로 깔끔 이미지 완성 (모델 이연희)

▣ 시달리는 남자 피부, 한 번만 바르자!

남자의 피부는 건조와 과잉피지 두 가지가 모두 고민인 경우가 많다. 세수를 하고 난 아침에는 각질이 일고 피부가 땅기지만 오후가 되면 번들거리게 되는 것. 남성의 피지 분비량이 본래 많은 까닭도 있지만, 수분이 부족해 건조한 상태를 모면하고자 피부가 더욱 많은 피지를 분비하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번들번들한 얼굴, 피지에 따른 냄새는 깨끗한 이미지와 거리를 멀어지게 만드니 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때는, 세안 후 아침저녁으로 기초화장품만 잘 발라줘도 피부가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건조와 과잉피지 두 가지 고민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문제는 이렇게 늘 챙겨 바르는 일이 남성에게는 익숙하지 않다는 것. 이러한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 습관을 파악해, 최근에는 ‘올인원’ 제품들이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돕고 있다. ‘올인원’ 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같은 기초 제품들이 결합돼 있어 한 가지 아이템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고 싶은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 패턴에 적합하다.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팁이라면,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올인원 제품을 발라, 뜨거운 바람이 피부 수분을 급속히 마르게 하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바쁜 아침, 1분의 투자로 하루 종일 쾌적한 피부와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음을 잊지 말자.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120ml, 3만8000원대) [미백 기능성] : BIO Dual EffectorTM 성분의 강력한 이중 항산화 효과를 지닌 바이오 고기능성 올인원 플루이드.간편하게 미백 효과와 피부 컨디셔닝 기능으로 남성의 피부를 확 살아나게 가꿔준다.

▣ 손 안 대고 아티스트의 손길을!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면서 여성들이 가장 번거롭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손에 화장품이 묻는다는 것. 재빨리 움직여야하는 아침, 화장품이 묻은 손은 준비 시간을 현저히 늦추는 주범이다. 이럴 땐 손대지 않고도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제품들을 활용해보자.

▷투톤 립스틱을 바르면 면봉이나 손으로 입술을 다시 한 번 문지르는 과장 없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표현할 수 있다. 최근에는 립밤과 결합된 투톤 립스틱이 출시되고 있어, 미리 립밤을 발라 입술 컨디션을 진정시키는 번거로움 없이 촉촉한 표현이 가능해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쿠션 화장품 역시 대표적인 간편한 뷰티 아이템.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주며 모든 여성의 파우치를 장악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물론, 블러셔와 같은 색조 제품도 쿠션을 이용하면 손에 묻히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파우더 제품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쁜 아침, 간편한 제품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으로 정돈된 이미지를 뽐내보는 것이 어떨까.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3호.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3.2g, 2만7000원대) [1호 레드 블렌딩, 2호 버건디 블렌딩, 3호 핑크 블렌딩, 4호 오렌지 블렌딩, 5호 메리골드 블렌딩] : 고발색 립스틱과 촉촉한 틴트 립밤의 결합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 케어 효과 , 매끄러운 발림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2호.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2호.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9g, 2만2000원대) [1호 로제 핑크, 2호 피치 샤벳] :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 있는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 덧바를수록 촉촉함이 살아나며, 물든 듯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