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운영방향 및 마케팅 전략 세미나’ 활동 방향성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전국 특약점 대표들과의 상생 및 협력 도모를 위한 정책 세미나를 지난12월 18일 대전에서 가졌다. 이번 ‘2016년 정책 세미나’는 전국 36개점 특약점 대표 및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세미나에서는 지난 2015년 동안 보여준 활동을 리뷰하고, 2016년에 전개될 정책 및 운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진 것. 또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의 R&D 부문과 함께 2016년 마케팅 전략을 발표해 특약점 대표들의 유통 및 영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했다.
▣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특약점과의 한층 더 긴밀한 관계 형성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스페셜에디션 출시 기념 추첨 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세미나에 참석한 특약점 대표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매출, 성장, 관리 등 분야별 우수한 특약점 대상 시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약점 대표들을 독려했다.
– 오명석 부사장은 “이번 정책 세미나는 2015년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2016년에도 특약점들과 함께 한층 더 활발한 영업 및 유통이 전개될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라며 “코리아나화장품의 소중한 영업 파트너인 특약점과의 상생 발전이 가능토록 본사에서도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특약점 대상 영업보증금 지원, 가맹비 무료, 본사 무상교육 실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여 특약점들로부터 재약정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코리아나화장품은 2015년 시판 부문 매출에서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신규 거래처 역시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