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아름다움… 오가닉 화장품으로 지키기!

저자극,고보습으로 안심 사용 “유기농 꽃물 파운데이션”

216-0122-4-01

임신, 육아 중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메이크업을 공들여 할 시간이 없다면 수분을 촉촉하도록 함유해 들뜸 없이 발리고, 자극 없이 피부를 보정하는 유기농 멀티 파운데이션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쥬이 오가닉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유기농 인증기관 중에서도 까다롭기로 소문난 호주 농업진흥청 NASAA의 인증을 받은 파운데이션이다. 탈크, 파라벤, 방부제 등의 화학 성분 없이 유기농 인증 성분을 99.86%나 함유해 바르는 것 하나까지 고심해서 선택해야 하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오가닉 메이크업 제품이 놓치기 쉬운 발색도 잡았다. 유기농 꽃잎으로 색상을 뽑아내고 식물성 에센셜 오일로 촉촉한 질감을 더해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 쥬이 오가닉 브랜드 담당자는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임산부는 물론 아이와의 피부 접촉이 잦은 새내기 엄마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전쟁 같은 육아로 힘들고 지칠수록 나를 아름답게 가꿔 힐링해야 한다”고 전했다.

 

◈ 쥬이 오가닉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www.zuiikorea.com)을 비롯 쥬이 오가닉이 입점된 올가홀푸드 매장과 뷰티 스토어 벨포트 및 AK플라자 분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