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 런칭쇼 초대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 런칭쇼 초대 이벤트’를 실시. 런칭쇼 응모는 2016년 1월 27일(수)까지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초대 이벤트에 당첨된 40명에게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세럼 및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 런칭쇼는 그동안 라비다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을 직접 초대하여 신제품을 소개하고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이번 콜라겐 솔루션 런칭쇼에 참석하고 싶은 소비자는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www.thelavid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 주소와 신청하는 이유를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40명에게 런칭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 및 세럼 정품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런칭쇼 초대 이벤트는 2016년 1월 27일(수)까지 계속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은 라비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2016년 뉴 아이템으로, 콜라겐 화장품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마련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런칭쇼를 통해 신제품의 효능과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 2월 출시 예정인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50ml, 8만8000원)은 “실 리프팅 시술”에서 영감을 받은 실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탄력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아 실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실 리프팅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