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지난2월 25일 중국 천진 지역의 천천(天天)CJ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사진 <동방CJ 방송 화면>.

▶사진 <동방CJ 방송 화면>.
천천CJ 홈쇼핑은 조성아22가 중국 진출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며 시작한 동방CJ 홈쇼핑에 이은 두 번째 중국 홈쇼핑 채널이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후 8시부터 80분간 진행. 조성아22를 K-뷰티의 선두주자로 올려놓은 대표 제품인 꿀광 파운데이션 ‘씨앤티 블렌드’와 리필 카트리지,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프레쉬 에이드 클렌저’,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컬러로 표현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쉬폰’ 등을 선보였다.
– 조성아22 관계자는 “조성아22는 지난 1월 동방CJ 홈쇼핑 론칭 특집 방송에서 방송 시간 20분을 남기고 완판을 기록하며 중국 진출의 성공적 신호탄을 터트린데 이은 두 번째 론칭인 만큼 이번 천천CJ 방송 또한 기대했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K-뷰티의 위상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 한편, 2012년 론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컨텐츠로 큰 인기 및 메가 히트상품 신드롬을 얻은 조성아22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서 수많은 매진 신화를 만들어냈다.
최근에는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해외 시장에서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대만 및 싱가폴 샤샤(SaSa) 매장에 입점 했으며, ▷한국 색조 브랜드 사상 처음 중국 홈쇼핑 동방CJ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이뤄내는 등 중국 대형 홈쇼핑 채널 및 유통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K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