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약국 시장 헤어케어브랜드 클로란 한국 론칭

식물 과학이 만들어 낸 클로란 제품 안전하면서 효과 뛰어나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유럽 약국 화장품 시장에서 20년 이상 헤어 케어 부문 No. 1 브랜드로 자리 잡아온 ‘클로란(KLORANE)’이 3월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 (※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 1 출처 : IMS Health Pharmatrend International 유럽 8개국 약국 시장 매출 금액 기준).

 

사진 : 유럽 약국 시장 헤어케어부문 No.1 ‘클로란’ 한국 론칭.

사진 : 유럽 약국 시장 헤어케어부문 No.1 ‘클로란’ 한국 론칭.

클로란은 아벤느,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등을 운영하고 있는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의 소속 브랜드로 식물이 가진 힘과 더모 코스메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는 브랜드.

▣ 1966년 탄생한 이후, 지난 50년간 식물의 효능에 대한 과학자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효능이 뛰어난 제품을 개발해 온 클로란은 사용하기 편하고 기분 좋은 제품으로 전세계 128개국 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 개의 식물 = 한 개의 효능’의 원칙 아래 다양한 상태의 모발과 두피, 피부의 필요에 따라 각각 최적화된 식물 추출물을 한 가지씩 선택해 혁신적이고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활성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 클로란은 피에르파브르 그룹의 식물과학적 전문성을 위한 자체 검증 시스템인 보태니컬 엑스퍼티즈(Botanical Expertise) 절차를 통해 식물 원료 선정 단계에서부터 생산, 관리, 추출하는 과정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제약산업의 까다로운 품질 규정과 표준화를 적용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 ▷보태니컬 엑스퍼티즈는 유럽 품질 경영 협회(EFQM, the European Foundation for Quality Management)로부터 혁신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1994년 클로란 재단을 설립, 생물 다양성의 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 론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클로란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10초에 한 개씩 팔리는 세계 최초 드라이 샴푸 (※ 출처 : IMS Health Pharmatrend ? 2014년 유럽 8개국 드라이샴푸 시장 매출 금액 기준) 를 비롯해 건성 및 손상된 모발, 탈모 예방, 가늘고 힘없는 모발, 민감성 모발 등 두피 고민에 따른 폭 넓은 헤어 케어 제품과 샤워젤이 있다.

▷특히,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1972년 물 없이 감는 샴푸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세계 처음인 드라이샴푸로, 샴푸 대신 사용하는 클렌징 효과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 메이크오버까지 용도가 점점 다양화 되어왔다. 때문에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세계적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 뿐 아니라, 칼 라거펠트, 케이트 모스, 밀라 요보비치, 카를라 브루니 등의 셀럽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식물과 과학의 힘으로 탄생한 최고의 조합, 헤어 케어 부문 유럽 No.1 브랜드 클로란은 3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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