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카 브랜드 모델로 블락비 피오 기용

‘표블리’로 인기몰이 하며 국민 남동생 등극!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피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월15일 밝혔다.

유리카, 브랜드 모델로 블락비 '피오' 기용하며 여심저격_01

▷유리카 브랜드 모델 블락비 ‘피오’.

유리카, 브랜드 모델로 블락비 '피오' 기용하며 여심저격_03
세상에 없던 뷰티 공식을 만드는 유리카는 체리썸 비누와 아이브로우 타투펜, 그리고 립실드, 카라펜 등으로 국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비약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유리카 관계자는 “최근 방송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피오가 평소 모두가 바래왔던 아이템들을 출시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유리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화보는 물론, 여심을 흔드는 각종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피오는 최근 ‘립스틱프린스’와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에 출연, ‘표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국민 남동생’에 등극. 또 지난 2월6일 발표한 블락비의 신곡 ‘YESTERDAY’는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연예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유리카(YURICA) 블락비 피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