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 올리브영 입점

드럭스토어 입점 오프라인 구매 채널강화…‘폴리젠 라인’2030타깃공략

휴메이저(대표이사 장예린)는 탈모방지샴푸인 폴리젠 샴푸로 유명한 코스메슈티컬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CJ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3월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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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코스메슈티컬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 CJ 올리브영 입점.

닥터포헤어는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주는 두피전문관리센터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론칭한 헤어 브랜드. 뉴욕과 북경 지점뿐 아니라 국내 12개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 및 홈쇼핑, 온라인 오픈 마켓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5성급호텔의 헤어샵에도 입점 돼 두피 관리에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한다. ▷휴메이저는 이번 CJ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구매 채널을 확장하고 2030 주요 타깃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입점 제품은 닥터포헤어의 대표 품목인 ‘폴리젠(FOLLIGEN) 라인’이다. △탈모방지샴푸인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폴리젠 스케일러(두피 스크럽) △폴리젠 스칼프 팩(두피 팩) △폴리젠 스칼프(두피 앰플) △폴리젠 스팟 이펙터(두피 트러블 스팟) △폴리젠 이지 스왑(휴대용 두피 스케일링 면봉) 등 두피 맞춤별 관리를 위한 총 6종으로 구성.

▶특히 폴리젠 샴푸는 2014년 첫 출시부터 현재까지 약 350 만개가 팔리며, 작년에만 약 120억 원의 매출을 올린 인기 제품. 특히 식품안전의약처(식약처)의 의약외품 인증과 국내 임상을 통해 두피 케어 기능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효모, 의이인, 고삼, 비피두스 추출물을 함유해 꾸준히 사용시 두피 유분 조절, 각질 개선, 모발 끊어짐 개선 등에 도움 된다.

◈ 현재 닥터포헤어는 CJ 올리브영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 본점을 비롯해 총 83개 점포에 입점 완료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점포를 확장해 전국 올리브영 약 580 개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닥터포헤어 마케팅 관계자는 “닥터포헤어는 두피관리센터의 전문적 노하우가 담긴 브랜드로 두피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최근 젊은 층에게도 두피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타깃 소비자 공략을 위해 드럭스토어 구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닥터포헤어 폴리젠 라인(제품정보)
1. 폴리젠 샴푸[의약외품] (300ml, 1만5000원)
2. 폴리젠 스칼프 팩 (120ml, 1만3000원)
3. 폴리젠 스칼프 바이탈 앰플[의약외품] (15ml, 1만2000원)
4. 폴리젠 스팟 이펙터 (15ml, 1만2000원)
5. 폴리젠 이지스왑 (6ml, 1200원)
6. 폴리젠 스케일러 (200ml, 1만4000원).

■ ‘휴메이저’는 글로벌 두피 전문 케어 센터인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에서 론칭한 헤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뿐 아니라 영국의 헤어케어 브랜드인 ‘리차드 워드’와 ‘탱글엔젤’ 그리고 스킨케어 브랜드 ‘베소네’를 론칭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최근 두피와 탈모 관리가 젊은 층에게도 고민인 만큼 2030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상품 구성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두피 타입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는 2014년 첫 출시부터 현재까지 약 350 만개가 팔리며, 작년에만 약 1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해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닥터포헤어 제품은 국내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 지점을 비롯해 홈쇼핑, 온라인 오픈 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5성급호텔의 헤어샵에도 입점 되어 있다. 올해에는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구매 채널을 확대해 보다 2030 타깃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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