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www.thesaemcosmetic.co.kr/ 사장 김중천)은 최근 새로운 글로벌 에코 스타로 발탁된 레드벨벳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TVCF를 온에어 했다.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180ml, 1만3900원) CF는 ‘레드벨벳’과 함께한 첫 TVCF로 멤버별로 하라케케 토너를 좋아하는 이유를 소개한 5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멤버 각자의 목소리를 담은 내레이션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레드벨벳의 모습에서 건강하고 맑은 개개인의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다 함께 물위에서 춤을 추듯 뛰는 모습은 상큼 발랄한 소녀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그래서 좋아해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탱글탱글 촉촉한 ‘하라케케 플랙스 젤’과 보습 덩어리 ‘순한 보습’ 등 다섯 가지의 하라케케 토너의 특징을 소개하는 부분에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가 소비자들의 부러움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물대신 하라케케 추출물로 100% 대체하여 피부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세안 후 첫 단계 보습토너. ▷사용 후 즉각 수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은 피부 대비 사용 한 피부 보습량이 34% 증가해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피부에 보습감과 청럄감을 전달해준다. ▷더욱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기초제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순하게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 CF는 TV뿐 아니라 더샘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