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남성들이 긴장하는 때인 화이트데이. 단순하게 사탕만 선물하기에는 성의가 부족해 보이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자니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난감. 설레이는 봄과 함께 다가온 특별한 날인만큼 합격점을 맞을 수 있는 감각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계절과 데이에 딱 맞는 아이템을 리리코스(www.lirikos.co.kr)에서 들어본다.
◆ 환한 봄처럼 밝은 여자 친구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피부 자체에서 빛이 나는 밝고 화사한 피부의 여자 친구를 위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7ml X 6개, 15만원 대)를 추천. ▷농축된 미백 에너지가 기미 잡티 스팟 뿐 아니라 피부 생기 빛까지 한 번에 케어 해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6주 프로그램으로, 미백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하게 하는 앰플이다. 농축된 미백 효능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들뜬 각질은 잡아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맑고 투명한 생기로 환하게 밝혀준다.
◆ 마치 봄 햇살처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여자 친구의 피부 표현을 위해!
따스한 봄 자외선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여자 친구를 위해 멀티 쿠션 파운데이션 ‘리리코스 마린 UV 워터쿠션’(15g x 2, 4만5000원 대)를 제안.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생기 있는 광채를 완성해줌과 동시에 마린 하이드로 앰플에 함유된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건조한 봄바람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바를 때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쿨링감과 SPF50+/PA+++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따가운 봄 햇볕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 봄꽃처럼 매력적인 컬러의 입술을 위해!
이미 비슷한 컬러의 립 아이템이 있는 것 같지만, 여자에게 립 아이템은 있어도 더 가지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선명한 발색과 크리미한 텍스쳐가 매혹적인 새틴 입술을 선사하는 ‘헤라 루즈홀릭 리퀴드’(5g, 3만2000원 대)는 입체 벨벳 포뮬러가 한 번의 터치로 바르는 순간 풍부한 색상이 감돌며 입술 주름을 메꾸어 주어 매끈한 새틴결을 선사한다. ▷얇지만 오래가는 컬러 지속력은 물론, 시어버터 성분으로 겉은 보송하지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레드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이 입술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맑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