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캐시캣 ‘워터 그라피 틴트’ 10종 선봬

최적의 수분 및 오일 밸런스… 투명하면서도 가벼운 수분 광택 선사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캐시캣은 그라피티(Graffiti)에서 영감을 받아 선명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표현하고 워터세럼베이스가 수분 보습감을 선사하는 ‘워터 그라피 틴트’ 10종을 내놓았다.

216-0310-2-01

사진 : 캐시캣 모델 배우 공승연.

벽이나 화면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자유로운 그림을 그리는 것인 그라피티는 자유로운 감성과 풍부한 색채가 특징. 이 점에 착안하여 출시된 워터 그라피 틴트 또한 입술에 닿는 순간 보이는 색 그대로를 물들여 발색시킨다. 동시에 우수한 발색뿐만 아니라 립 제품 유형 중 최상의 지속력인 12시간 동안 풍부한 컬러가 지속된다. 제품 용기 디자인에는 유명 캘리그라피 작가의 서체를 적용하여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보통 틴트는 수분이 증발되면서 입술을 건조하게 만들지만, 워터 그라피 틴트는 독자적인 틴트 기술력이 적용돼 최적의 수분과 오일 밸런스 기술을 통해 투명하면서도 가벼운 수분 광택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세럼베이스가 80% 함유돼 물들인 듯한 컬러를 표현하며, 바르는 순간부터 촉촉한 보습감과 선명한 컬러를 오랜 시간 선사한다.

◈ 워터 그라피 틴트는 캐시캣의 새 얼굴이 된 배우 공승연이 바른 ‘올어바웃 코랄’과 함께 고혹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딥 레드의 ‘겟잇 체리’, 장미빛 혈색 입술을 완성시킨 ‘로즈 오마주’,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클래식한 레드립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레드 센세이션’까지 총 10가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

▲‘캐시캣 워터 그라피 틴트’(10호수, 3.5g, 각 1만6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