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야 오가닉스 “로즈밸리 향기로 여심 사로잡기”

AK백화점 분당점서 장미 관련 이벤트… 불가리아 전통 의상 등 볼거리

불가리아에서 태어난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오는 3월 19일 AK백화점 분당점에서 로즈밸리의 장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진짜를 만나는 시간’ 이벤트를 갖는다.

사진 : 알티야 오가닉스, AK백화점 분당점서 장미 관련 이벤트.

◈ 알티야 오가닉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50명에게 장미꽃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alteyaorganicskorea)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teyaorganicskorea)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첨가물 없이 유기농 플로럴 워터만 담은 불가리안 로즈워터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로즈밸리의 장미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페이스 크림 테스팅 행사와 100% 당첨 기회가 있는 럭키드로우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불가리아에서 직접 공수해 온 불가리아 전통 의상은 세계적인 장미 생산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하나의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 알티야 오가닉스 관계자는 “널리 알려진 장미의 스킨케어 효과로 시중에서도 다양한 장미 관련 화장품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원산지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부족한 편”이라며 “이번 AK백화점 이벤트는 세계적인 장미 생산지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