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이정현 17년 만의 콜라보레이션 공개”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TV CF 온에어… 기념 자사몰 리뉴얼 오픈

K-뷰티 리더 조성아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신제품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SPF50+/PA+++’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인 이정현과 함께한 TV CF를 공개.

216-0310-7-01

사진 : 조성아22-이정현 콜라보레이션 TV CF 영상 온에어.

이번 영상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의 자신감 넘치는 당찬 모습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끈하고 탱탱한 속탄력 피부를 강조한 것이 특징.

216-0310-7-02
▷특히 조성아와 이정현의 17년만의 조우를 통해 과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이정현의 히트곡 ‘바꿔’의 가사를 재해석한 티징 광고를 선보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광고에서는 피부 속탄력을 강조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성아22 철학에 부합되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선보인 것.

▣ 광고 속 이정현이 선보인 제품은 조성아22의 메가 히트 상품인 ‘바운스 업 팩트’의 새로운 진화 버전인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SPF50+/PA+++’이다. ▷이 신제품은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말랑말랑한 영양 그물주머니 제형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탱탱하게 마무리돼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매끈광을 연출해준다. 가벼운 통풍 그물망 구조로 물과 땀, 오일 등을 조절해 수정 없이도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조성아22의 뷰티 철학을 확인할 수 있는 해당 광고 영상은 케이블 TV는 물론 조성아22 자사몰(www.chosungah22.com)과 온라인 포탈, 모바일 앱, 유투브 등의 각종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조성아22는 TV CF 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자사몰(www.chosungah22.com)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바뀐 조성아22 자사몰은 검색의 편의성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강화한 것이 특징. ▶조성아22는 3월 31일까지 조성아22 자사몰에서 ‘바운스업팩트 울트라(SPF50+/PA+++/3만5000원)을 17% 할인된 가격인 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

▷또 신규회원 가입 시 ‘바운스업팩트 울트라’를 체험 할 수 있는 샘플을 무료 배송해주며, 회원 가입 후 제품을 첫 구매 고객에게는 조성아22 뷰티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원더버블클렌저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 혜택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 2012년 런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컨텐츠로 큰 인기 및 메가 히트상품 신드롬을 얻은 조성아22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 등의 매장에 입점하고, 중국 홈쇼핑 채널 및 유통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K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