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X곽명주 아트 콜라보 기획세트’

황사?미세먼지 자극 없이 클렌징… 탄력관리까지 올인원 스킨케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미용기기 브랜드 튠에이지가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이 본격화됨에 따라, 꽃잎처럼 부드러운 새로운 브러쉬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더한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X곽명주 아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는 좌우 양방향으로 동시 회전하는 듀얼 스핀 시스템으로 피부 결을 따라 모공까지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클렌징 미용기기.

216-0316-3-01

사진 :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X 곽명주 아트 콜라보 기획세트’.

이번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X곽명주 아트 콜라보 기획세트’는 독특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알려진 곽명주 작가와 협업, 웨딩부케에 많이 쓰이는 꽃 라넌큘러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제품에 담았다. 300장의 얇은 꽃잎이 겹겹이 쌓여 풍성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라넌큘러스처럼 꽃잎 피부를 바라는 여성들의 바람을 제품에 녹인 것.

216-0316-3-02
▷특히 이번 기획 세트에는 피부가 얇은 우리나라 여성들을 위해 순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는 ‘꽃잎 브러쉬’를 새롭게 적용했다. 꽃잎 브러쉬의 흰색 모 끝부분은 0.03mm 정도인 실크보다 가늘어 부드러우면서도 꼼꼼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 블렉헤드와 각질 케어를 위한 세범 브러쉬, 피부 탄력을 위한 마사저가 한 세트로 함께 구성되어 집에서도 클렌징부터 피지 케어, 탄력관리까지 올인원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는 거치대에 UV LED가 장착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양 볼, 이마, T존 등을 적정 시간동안 클렌징 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되어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는 매년 분야별 제품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 ‘201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디바이스부문을 수상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X 곽명주 아트 콜라보 기획세트’(시즌한정) (17만8000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