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톡! 터지는 ‘쏘내추럴 화이트 투 블랙 리무빙 밤’

메이크업 노폐물 피지까지 한번에~ “반전 먹물 클렌징 밤”

216-0321-6-01

사진 : “반전 먹물 클렌징 밤”.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캡슐이 터지면서 까맣게 변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빼내주는 ‘화이트 투 블랙 리무빙 밤 (WHITE TO BLACK MAKEUP REMOVING BALM)’을 내놓았다.

쏘내추럴의 화이트 투 블랙 리무빙 밤은 부드러운 밤 안의 캡슐이 피부에 자극 없이 톡톡 터지면서 메이크업과 노폐물, 피지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리무빙 밤.

▷피부에 롤링시 까맣게 변하는 리무빙 밤이 메이크업을 녹이는 동시에 모로코 클레이와 숯가루 성분이 모공 깊숙이 박힌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하여 말끔하게 클렌징을 도와주고 마사지 팩을 한 듯 한 효과까지 전달해 준다. 또 올리브오일, 로즈힙열매오일, 아르간오일 성분이 세안 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원스텝 세안으로 따로 폼 클렌징을 하지 않아도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 클레이와 숯 성분이 만나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피지를 흡착해주는 화이트 투 블랙 리무빙 밤은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쏘내추럴 ‘화이트 투 블랙 리무빙 밤’ (135ml, 1만8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