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원주중앙점’과 ‘군산수송점’ 매장오픈

“이제 원주와 군산서도 만나요!”…연내 300호점 달성목표

216-0324-5-01

사진 : 더샘 ‘원주중앙점’ 전경.

 

글로벌 에코 더샘(www.thesaemcosmetic.co.kr/ 사장 김중천)은 강원도 원주와 전라북도 군산의 주요 상권에 ‘원주중앙점’과 ‘군산수송점’을 지난 3월 22일, 23일에 각각 오픈했으며, 올해(2016년) 1분기에만 20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더샘 ‘원주중앙점’은 춘천, 속초, 강릉 점에 이어 강원도에 오픈한 4번째 매장. 원주 최대 번화가인 중앙시장과 원주 로데오거리 근처에 위치해 고객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더샘 ‘군산수송점’은 인근에 대형마트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 더샘 측은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는 히트 제품의 증가와 샤이니, 레드벨벳 등 주요 고객층에게 호감이 있는 모델 기용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신규 매장 오픈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전국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올해 말까지 300호점 돌파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했다.

▣ 한편, 더샘은 2016년 3월 기준 신규매장 20개를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하라케케 라인’,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익스프레스 뷰티 코튼 스왑’,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등 메가 히트 제품에 이어 최근 ‘키스홀릭 립스틱 27종’을 출시해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브랜드 및 제품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