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6년 4월,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이 차오르는 산뜻한 젤 타입의 ‘워터뱅크 젤 크림’을 리뉴얼 해 내놓았다.
새롭게 선보인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은 수분 유지는 물론, 피부 스스로 수분을 생성시키고 주변의 수분까지 피부로 끌어당겨 빈틈 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라네즈 만의 보습 워터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전달돼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천연보습인자를 활성화시키는 Moisturizing BiogeneTM 기술이 피부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해줘 더욱 강력한 수분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초저분자 미니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이 나가지 못하게 꽉 잡아줘 보습 유지력이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Air-Wetting Formula가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가두어 피부 안팎으로 완벽하게 꽉 찬 수분 케어를 완성해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히 가꿔주는 ‘젤 크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모이스춰 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_EX’, △건조하고 연약한 눈가를 촉촉하게 해 눈가 피부 스트레스를 개선하는 ‘아이 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전해주는 ‘더블 겔 수딩 마스크’로 구성.
◈ 더욱 강화된 보습 효과의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 (50ml, 3만7000원대)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젤 타입 수분 크림.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퀴노아 추출물과 편백다당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과다한 피지 생성을 개선시켜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50ml, 3만7000원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펴 발려 하루 종일 수분이 꽉 차 있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수분을 장시간 지속시켜주고, 퉁퉁마디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힘을 강화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홍조를 개선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