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의 프리미엄 라인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엄지원이 발탁됐다.
더우주 관계자는 “엄지원이 지닌 긍정적인 에너지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세련된 이미지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 더우주의 프리미엄 라인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엄지원은 배우 박서준, 손담비, 이다인과 함께 더우주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엄지원은 ‘더우주’를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는 노벨상을 수상한 고영양의 성분들이 함유된 3가지 주사기형 앰플 중 리프팅과 수분, 브라이트닝 등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한 뒤 골든 호일 마스크에 주입해 섞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며, 골드 성분과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가 결합해 탄생한 신개념 마스크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발효 성분인 사카로미세스 원액을 에센스로 사용했다.
[※ 더우주 프리미엄 라인의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는 5월부터 홈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엄지원은 현재 2016년 개봉 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화 ‘마스터’에서 신젬마 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