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 전속모델 배우 엄지원 발탁

신소재 사용 골든 호일 마스크와 고영양 성분 주사기형 앰플 등 광고촬영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의 프리미엄 라인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엄지원이 발탁됐다.

216-0504-4-01

사진 : 더우주 새 모델로 배우 엄지원 발탁.

216-0504-4-02

더우주 관계자는 “엄지원이 지닌 긍정적인 에너지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세련된 이미지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 더우주의 프리미엄 라인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엄지원은 배우 박서준, 손담비, 이다인과 함께 더우주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엄지원은 ‘더우주’를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는 노벨상을 수상한 고영양의 성분들이 함유된 3가지 주사기형 앰플 중 리프팅과 수분, 브라이트닝 등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한 뒤 골든 호일 마스크에 주입해 섞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며, 골드 성분과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가 결합해 탄생한 신개념 마스크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발효 성분인 사카로미세스 원액을 에센스로 사용했다.

[※ 더우주 프리미엄 라인의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는 5월부터 홈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엄지원은 현재 2016년 개봉 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화 ‘마스터’에서 신젬마 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