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오센틱(Authentyque)’을 5월 16일 런칭. 오센틱은 천혜의 환경에서 청정하고 깨끗하게 재배된 허브만을 선별해 진정한 오리지널리티의 가치를 추구하는 피토-보태니컬 트리플 메쏠로지 코스메틱 브랜드로,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된다.
후(后), 숨37, 빌리프 등 LG생활건강 연구소의 럭셔리 코스메틱의 처방과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브랜드 오센틱은 깨끗하고 맑은 허브의 본질만을 담아내기 위해 유효성분을 추출해내고 독성은 완화시키는 오센틱 만의 차별화된 피토-보태니컬 트리플 메쏠로지TM로 각 제품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만 정교하게 담아냈다. 또한 ▷4가지 피부 유해 우려 성분(광물유, 합성향, 합성 유기색소, 합성 방부제)을 첨가하지 않아 저자극 포뮬러를 자랑하며, 오렌지, 라벤더, 유칼립투스, 민트 등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그린허브향 계열을 사용한 것이 특징.
GS샵과 G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오센틱은 ▲리파이닝 토너(400ml, 1만7000원)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110ml, 2만1000원)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100ml, 1만5000원) ▲리파이닝 페이셜 코튼 패드(60pcs, 3800원) 4종으로 구성. (가격은 모두 권장 소비자가격 기준)
△오센틱 리파이닝 토너는 세이지의 여린 잎과 꽃잎을 피토-리프거스 메쏠로지(Phyto-Leafguss Methology ™) 추출법으로 유효성분만 담아내어 피부를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상태로 정돈 시켜주는 에탄올 프리 타입의 토너로, 자극에 약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은 노화 완화에 도움이 되는 로즈힙 열매와 다마스크 장미를 피토-프루테인 메쏠로지(Phyto-Fruitein Methology ™)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면서도 시원한 텍스처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고보습 젤 타입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적합한 크림.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는 은근한 열로 다려내듯 추출하는 피토-루트앱코 메쏠로지(Phyto-Rootabko Methology ™)로 추출한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5가지 천연 오일(올리브, 녹차씨, 석류씨, 산자나무, 쌀겨)로 세안 후 보다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마사지크림,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멀티 클렌져.
– 오센틱 담당자 우기영 파트장은 “최근 고객들은 화장품 구매시,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을 넘나들며 가격은 물론 제품의 성분까지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 구매에 이르는 패턴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타깃들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인 ‘오센틱’을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 파트장은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되, 식물의 오리지널리티에 기반하여 제품 성분에 집중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고민과 식물에 대한 정교하면서도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얻은 격이 다른 제품으로, 제품의 가치를 본질적으로 전달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설명.
◆ 오센틱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GS샵에서는 3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여름 휴가를 대비한 3-STEP 트래블킷(리파이닝 토너 50ml,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 10ml,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 10ml)과 쇼핑백을 증정하며, 1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정품 3종 세트를, SNS 입소문 이벤트를 통해 50명에게 정품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을 증정한다. 이 외에 ▶지마켓에서도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해 화장솜과 트라이얼킷을 증정하며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 오센틱 제품은 현재 GS샵과 G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authentyqu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