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겉과 속 모두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이달(6월)에 선보였다.
라네즈 ‘비비쿠션_화이트닝’은 라네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피그먼트 시스템인 스파클링 코트TM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하게 한 번, 워터 코트 기술로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 번 더 감싸줘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차별화된 ‘3D Skin Fit’ 입체 담지체가 적용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움은 물론 효율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기존의 평편한 담지체와는 달리, 셀 조직이 견고하고 탄력이 향상되어, 퍼프에 쿠션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원하는 만큼의 양 조절이 용이하며,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투명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것. 이렇게 완성한 메이크업은 Super Flex lastingTM 기술로 피부에 밀착, 화사하고 투명하게 하루 종일 지속된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고려해, 노란 피부톤을 위한 내추럴 컬러와 붉은기가 도는 피부를 위한 쿨톤 컬러로 채도를 세분화했다. 국내에서는 추가된 4가지 쿨톤 계열의 컬러를 포함해 총 8가지로 늘어난 컬러들 중 내 피부에 딱 맞는 화사함을 찾을 수 있다.
◈ 피부 겉과 속 모두 화사하게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_화이트닝’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비비쿠션 화이트닝 [15g*2(리필포함), 3만7000원대] :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다이아몬드 모양 ‘3D Skin Fit’ 입체 담지체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명] 11 포슬린, 11C 쿨 포슬린, 13 아이보리, 13C 쿨 아이보리, 21 베이지, 21C 쿨 베이지, 23 샌드, 23C 쿨 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