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는 6월 9일 치아의 날을 맞아, 6월 3일(금, 10시) 흑석동 명수유치원에서 ‘페리오 양치모범 유치원’ 선정 행사를 가졌다.
79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치카치카송 부르기, 치아 색칠 물감놀이, 이닦기 시연 등 구강 교육을 실시한 이번 행사에서는 ‘제 8회 양치모범 유치원’ 선정 기념 현판 및 티셔츠를 증정하고 1년 동안 ‘페리오’의 구강 용품 및 10년간 구강보건교육 진행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치모범 유치원은 2004년부터 전국 2296곳, 19만1218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습관 형성을 위해 유치원 방문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페리오 키즈스쿨이 그동안의 기관 방문 경험을 바탕으로 양치환경이 우수한 교육기관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초등학교의 빈 교실을 개조해 어린이들이 편리하게 양치를 할 수 있도록 ‘페리오 양치교실’을 건립하고, 구강 관리가 어려운 장애 시설이나 고아원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불소 도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임미나 페리오 키즈스쿨 담당자는 “유아기는 평생 구강관리 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올바르고 건강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 LG생활건강은 페리오 키즈스쿨 이외에도 습관과 환경, 진로를 연계한 융합형 교육 ‘빌려쓰는 지구 스쿨’ 등 여성, 아동, 청소년이 아름다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