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피부따라 고민따라 골라쓰는 모공마침표 ‘포어 핏 패밀리’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8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이 공개된 6월 7일부터 6월 14일까지 집계한 수치다.
◈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짧지만 유쾌한 콘텐츠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키캐스트 ‘짧공필름’의 두 모델을 주인공으로 선정해 여름 바캉스를 함께 떠난 커플을 콘셉트로 했다. ▷‘바캉스 금지어’ 에피소드를 통해 남자친구가 의미 없이 던진 한 마디에 자신의 모공을 떠올리며 당황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젊은 층의 어휘와 화법, 위트 있는 CG로 편집하여 재미를 살렸다.
◈ 기존 피키캐스트 영상 콘텐츠를 통해 다져진 두 주인공의 탄탄한 호흡과 여성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여름 휴가지에서의 모공 고민 에피소드가 이번 바이럴 영상의 재미를 살렸으며, 공개 8일 만에 100만뷰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이루는 데 한 몫을 톡톡히 했다는 것이 스킨푸드 관계자의 분석.
– 스킨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스킨푸드는 전속모델 김유정과 셰프 정창욱, 배우 류준열 등과 함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바이럴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면서 “앞으로도 위트와 공감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스토리의 바이럴 영상으로 스킨푸드만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키캐스트와 함께 한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theskinfood.kr) 및 유튜브 채널(youtu.be/dSA-Igkd0Rw)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의 쿠션 제품 4종으로 구성된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는 쿨링, 커버, 톤업, 선 등 각각 특화된 기능의 라인업으로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여름휴가지 필수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