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마몽드(www.mamonde.com)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커머스 기능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된 마몽드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에서부터 차별화 된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꽃이 개화할 때 작용하는 식물의 매커니즘과 이를 연구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보여줘, 꽃의 생명력으로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꽃 피우는 브랜드의 철학과 진정성 있는 원료 연구를 고객들에게 보다 한층 더 가까이 전하기 위해서다.
▷리뉴얼된 마몽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에 판매되는 제품 이외에도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되는 스페셜 세트와 매주 시즌에 맞는 제품을 파격 할인하는 위클리 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더욱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했으며,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 첫 번째로 준비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6월 한 달간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파우치와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 마몽드가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6월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2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베스트셀러 3종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하고 더 나아가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님들께 보다 더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채널로서 나아가기 위해 고민했다”며 “새로운 마몽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보다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계속 여성들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 활짝 피울 수 있도록 연구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마몽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www.mamond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