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리즈케이 모델 하현우 발탁

MBC ‘복면가왕’에서 9연승이라는 신기록으로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만들고 있는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하현우가 그 인기를 입증하듯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델이 되었다.

216-0621-8-01

사진 : 리즈케이 모델 하현우.

2015년 롯데홈쇼핑 스킨케어 판매부문 1위에 빛나는 스킨케어 브랜드 리즈케이(Liz K)는 최근 국카스텐의 하현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에 따라 하현우는 브랜드의 기존 모델인 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한다.

◈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9연승을 기록하며 세간에 화제를 모은 가왕 ‘음악대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현우가 모델로 발탁된 리즈케이는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청경 원장이 대한민국 영부인을 비롯해 상위 1%의 메이크업을 35년간 담당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칭한 브랜드로, 대표제품인 ‘퍼스트 씨 퓨어 비타민C 11% 토탈 케어 세럼’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순수 비타민C가 11%나 함유된 비타민 세럼인 이 제품은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노벨화학상 수상성분 풀러린이 함유돼 비타민 세럼은 아침엔 쓸 수 없다는 편견을 깨며 이슈가 되었다. 미백은 물론 피부 자체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진짜 항산화 세럼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선 일명 ‘중독세럼’이라고 불리고 있다.

– 브랜드 관계자는 하현우와 함께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수임에도 배우 못지않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인상 깊었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컨셉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하현우와 국카스텐 멤버들 덕에 촬영장에선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모든 촬영 이미지가 기대 이상이라 그 중에 광고 이미지 하나를 꼽기가 힘들 정도다”고 밝혔다. 특히 하현우는 촬영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뽐내 브랜드 관계자 및 스태프 전원이 그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 리즈케이는 지난 6월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커버력과 피부광 표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신제품 ‘퍼스트씨 컬러베일 쿠션’을 선보이며, ‘퍼스트씨 세럼’에 이어 또 다른 대박행진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