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랩(LAP)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싱가포르 ‘샤샤(SASA)’의 7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섰다.
랩코스가 입점한 샤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 약 300여개 매장을 가진 유명 뷰티 편집숍으로 고가 화장품부터 저가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랩코스는 국내 베스트셀러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기초부터 색조까지 국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은 ‘OUR HAPPY MOMENT’란 주제로 행복한 미소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것이 특징.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톤 보정까지 도와주는 ‘브라이트닝 CC쿠션’과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컬러-핏 섀도우 키트’ 등 데일리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폭 넓게 출시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까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 랩코스 관계자는 “랩코스는 이번 샤샤 싱가포르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까지 유통망을 확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며 “K-뷰티 열풍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