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심 사로잡은 랩코스 본격 해외 진출

랩코스 싱가포르 뷰티스토어 ‘샤샤’ 입점…“유통망 확장 입지 다진다!”

패션브랜드 랩(LAP)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싱가포르 ‘샤샤(SASA)’의 7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섰다.

랩코스, 싱가포르 뷰티스토어 ‘샤샤’ 입점

▷랩코스 싱가포르 뷰티스토어 ‘샤샤’ 입점.

랩코스가 입점한 샤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 약 300여개 매장을 가진 유명 뷰티 편집숍으로 고가 화장품부터 저가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랩코스는 국내 베스트셀러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기초부터 색조까지 국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은 ‘OUR HAPPY MOMENT’란 주제로 행복한 미소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것이 특징.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톤 보정까지 도와주는 ‘브라이트닝 CC쿠션’과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컬러-핏 섀도우 키트’ 등 데일리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폭 넓게 출시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까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 랩코스 관계자는 “랩코스는 이번 샤샤 싱가포르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까지 유통망을 확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며 “K-뷰티 열풍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