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블랑시크릿’은 7월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어린이들에게 양치 습관을 길러주고 기부도 실천하는 모바일 기부 캠페인 ‘치카치카 댄스와 즐거운 이닦기’를 진행.
이번 기부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양치 시간을 즐겁게 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기획. ▷참여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블랑시크릿 치약세트(3종)’를 증정하고 동일 수량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으로 아동보육, 장애인복지, 다문화 가족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치카치카 댄스와 즐거운 이닦기’ 이벤트는 아이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페이지(http://claireskorea.intrust.me/)에 접속해 엄마와 아이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사진이 영상에 합성돼 나만의 ‘치카치카 댄스’ 동영상이 만들어진다. 본인 계정의 SNS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응모된다.
▶소비자 증정 및 기부되는 ‘블랑시크릿 치약’은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4종이 출시됐고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을 위해 천연 과일향이 함유된 ‘블랑시크릿 베이비케어 치약’도 있다.
–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며 기부의 즐거움도 함께하기 위해 ’치카치카 댄스와 즐거운 이닦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클레어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하여 어린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 클레어스코리아는 지난 2010년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2010년부터 2011년까지 2년 연속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프리카 우간다 어린이 구강케어 캠페인’을 펼쳤으며, 2014년에는 도움이 필요한 아기들을 위해 아기용품으로 구성된 상자를 제작 판매하고 수익금의 50%를 기부하는 ‘베이비 리본(Re:born)상자 캠페인’을 진행하며 어린이의 행복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