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2017년 2월)에 아이오페가 공개한 신제품 ‘라이브 리프트 세럼’ 광고 속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이연희. 그녀는 거울을 보며 “뭔가 달라진 것 같은데, 여기 때문인가 싶어 자꾸 신경 쓰여요.” 라는 피부 고민을 전한다. 이는 많은 여성들이 겪고 있는 고민 중 하나로, 피부 탄력을 걱정하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광고 속 그녀는 ‘라이브 리프트 세럼’ 사용 후, 얼굴의 양 볼 부위를 지칭하는 이른바 ‘리본존’(※ 리본존: 얼굴의 중심인 눈가, 볼, 입가 주변에 걸친 넓은 리본 모양의 피부 구역) 을 끌어올리는 포즈로 피부 자신감을 보여준다. 이후 클로즈업한 화면 속 이연희 피부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팽팽함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최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광고를 보고 왔다며 이연희 세럼을 찾는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연희처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인 만큼 광고 속 메시지처럼 흐트러짐 없이 탄탄한 피부 변화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출시한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줘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세럼이다.
◈ 2월 21일까지 아이오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이연희 세럼 2주 체험 키트’를 받을 수 있는 ‘탄력 포인트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40ml, 5만5000원대):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세럼. 피부 리본존을 촘촘하게 케어 해 더욱 탄탄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며,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