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중국 뷰티 채널 ‘키미스’&‘온리레이디’ MOU 체결

지난 6월 ‘모차’ 제휴에 이은 업무협약으로 “중국 회원들과 직접 만난다!”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http://cafe.naver.com/cosmania/)이 지난 6월 1500만 회원의 중국 커뮤니티 ‘모차’와의 제휴를 성사시킨 데 이어, 이번엔 중국의 ‘키미스’, ‘온리매거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월11일 발표.

파우더룸_키미스,온니레이디

▷2400만 회원의 중국 커뮤니티 ‘키미스’(좌)와 ▷중국 5위 디지털 매거진 ‘온리레이디’(우).

▶‘키미스(http://www.kimiss.com/)’는 2400만 회원의 중국 뷰티 커뮤니티 사이트로, 이번 파우더룸과의 협약을 통해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DA광고 배너, 체험단 진행을 함께 하게 된다.

국내 브랜드 입장에서는 파우더룸을 통해, 강력한 뷰티 커뮤니티인 중국 ‘키미스’에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거나 체험단과 광고 배너도 진행할 수 있게 된 것. 국내에서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얻은 파우더룸의 인기 콘텐츠들도 ‘키미스’에 소개돼 국내 파우더룸 콘텐츠의 영향력도 커졌다.

여기에, ‘키미스’ 사이트를 통해 한국 브랜드를 입점 시키거나 제품을 등록, 판매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 이로써 키미스 – 온리레이디에 파우더룸 콘텐츠 공급 & 키미스 상품의 국내 독점 대행권도 확보케 됐다.

▶중국 5위 디지털 매거진인 ‘온리레이디(http://www.onlylady.com/)’는 6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월 페이지 뷰(PV)가 6~7억에 달하는 패션 뷰티 전문 포털 매거진이다.

이번 제휴로 파우더룸은 ‘온리레이디’에 라이브 방송과 온오프라인 바이럴 프로모션을 통해 파우더룸 원(ONE) 소속 뷰티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중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
지난 6월 MOU를 체결한 1500만 회원의 뷰티 커뮤니티 ‘모차’와는 콘텐츠 제휴에 이어, 국내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모차 요정 박스’ 서비스를 게시했다. 

– 파우더룸 담당자는 “중국 시장에서 인지도부터 키워 나가려던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륙의 규모와 거대한 비용 앞에 좌절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중국 내에서도 강력한 파급력을 지닌 ‘모차’, ‘키미스’, ‘온리레이디’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브랜드들에게 실제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고, 나아가 직접 판매의 기회까지 연결하는 것이 파우더룸의 목표이자 제휴의 이유”라고 밝혔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