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광고계 블루칩인 슈퍼주니어 ‘규현’을 모델로 발탁하며 한국과 더불어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A24(에이이십사)는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처방한 천연 유기농 브랜드로, 점차 커지는 브랜드 인기도에 힙입어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도약을 위한 모멘텀을 갖게 됐다.
이에 평소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규현’을 모델로 전격 기용, 한국과 더불어 중화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A24의 얼굴로 발탁된 가수 ‘규현’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 MC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 A24를 전개하는 이노코스마오가닉스㈜의 ‘신인호’ 대표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자 기존의 편안하고 맑은 이미지를 담고 있는 ‘규현’과 진정성으로 다가가는 A24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되었다”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규현과 함께 첫 광고 촬영을 진행한 A24의 ‘캘리포니안 네이처’ 시리즈는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주 원료로 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제품.
◈ 이 제품은 A24 공식 온라인몰 ‘닥터올가(http://www.drorga.com)’, 롯데 ‘해빗(Hav’eat) 매장, 그리고 전문 피부 관리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