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프래그런스 ‘로즈 골데아’뮤즈 소녀시대 유리 발탁

신제품 여성향수는 세르펜티 컬렉션 모티브로 탄생한 매혹적인 오 드 퍼퓸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소녀시대 유리를 신제품 여성 향수 ‘로즈 골데아’의 뮤즈로 발탁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유리 이미지

▷불가리 프래그런스, 로즈 골데아 뮤즈 ‘유리’.

–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리의 이미지가 클레오파트라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골데아’ 의 매혹적인 향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9월 뷰티뉴스_로즈 골데아 런칭 1

▷불가리 프래그런스_로즈 골데아 런칭(1).

▶유리는 지난 8월 2일 진행된 로즈 골데아 런칭 행사에 참석해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모습을 뽐내며 불가리 우먼의 여성미를 드러냈다. 아름다운 장미의 모습을 담아낸 듯한 여성스러운 룩과 포즈로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며 행사장을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9월 뷰티뉴스_로즈 골데아 런칭 2

▷불가리 프래그런스_로즈 골데아 런칭 (2).

▶신제품 ‘로즈 골데아’는 주얼리 명가인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세르펜티 (Serpenti) 컬렉션을 모티브로 탄생한 매혹적인 오 드 퍼퓸으로 영원한 사랑의 꽃인 ‘장미(Rose)’와 가장 역사가 깊고 고귀한 귀금속인 ‘금(Gold)’에 대한 헌사를 담아냈다.
▷역사상 가장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존재로 기억되고 있는 클레오파트라에서 영감을 받아 그녀의 영원히 변치 않는 완벽한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한 열망을 상징적으로 표현.
▷로즈 골데아의 향에 가장 중심이 되는 ‘로즈’와 ‘머스크’는 아름답고도 매혹적인 여성을 형상화하며 둘의 조화를 불가리 만의 대담한 향기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

▶불가리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은 25ml, 50ml, 90ml의 세가지 사이즈와 배쓰앤샤워젤 200ml, 바디밀크 200ml로 구성.
◈ 9월부터 불가리 프래그런스 카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25ml 7만6000원 / 50ml 14만5000원 / 90ml 20만원.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