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는 9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방콕 IMPACT전시장에서 열리는 ‘2016 K-뷰티 엑스포 방콕(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
이번 박람회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뷰티전문 박람회로써 국내 유망 뷰티기업 100여개가 함께 참가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다양한 K-Beauty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우주는 이번 박람회에서 태국 시장에 진출하는 한국 마스크팩 TOP 7으로 선정된 더우주 대표 제품인 ‘우주 페이스 마스크’를 비롯하여 ‘더우주 인샷 마스크’, 밀착력이 뛰어난 ‘더우주 호일레이어 마스크’, 그리고 고기능성 기초 제품까지 소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우주 페이스 마스크’는 신개념 투터치 주사기 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더우주만의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보관한 것이 특징.
또한 국내 최고 권위의 패키징 산업 행사인 ‘미래 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더우주 관계자는 “더우주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개발한 차별화된 제품 전략으로 태국은 물론 홍콩, 중국 등 다양한 아시아 지역의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며 “이번 태국 뷰티 엑스포를 통해 동남아 지역의 유통까지 확대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