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전파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이벤트 화제

K-뷰티 엑스퍼트와 함께 자신만의 매력 찾아준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호평

아시아 전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K-뷰티’ 열풍이 거세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앞 다퉈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자연스러운 한국식 화장법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는 등 이제 K-뷰티는 단순한 현상이 아닌 세계 뷰티 트렌드에 큰 영향력을 끼칠 만큼 그 위상이 높아졌다.

[라네즈]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2016_1

▷라네즈 2016 글로벌 뷰티캠프.

▶K-뷰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글로벌 행사 개최를 통해 한국의 미를 세계에 전파하는데 힘을 쓰고 있다.
올해 ▷에뛰드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체험할 수 있는 ‘핑크플레이콘서트’ ▷이니스프리에서는 용암해수라인 런칭을 맞아 ‘용암해수 글로벌 미디어투어’ ▷아이오페에서는 쿠션의 원조답게 중국 6개 도시에서 ‘쿠션 솔루션 투어’ ▷마몽드에서는 말레이시아 핵심 미디어를 대상으로 ‘마몽드가든 미디어트립’을 개최했다.

[라네즈]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2016_2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진행한 ‘스타일 컨설팅’.

▶수많은 글로벌 뷰티 행사 중 특히 주목할 것은, 지난 9월 초 큰 호응을 얻어내며 성황리에 마친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올해 4번째로 진행된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는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Find Your Sparkling Beauty’를 주제로 진행됐다.

[라네즈]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2016_3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 더 아름답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는 ‘퍼스널 컬러 컨설팅’부터, K-뷰티 노하우를 알 수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진행한 ‘스타일 컨설팅’ 등의 시간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찾고, 메이크오버 및 화보 촬영으로 새롭게 발견한 자신의 매력을 더욱 빛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스파클링 애프터 파티’에서는 참가자들이 메이크오버를 통한 나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참석자들이 직접 가장 매력 넘치는 참석자를 뽑는 ‘스파클링 어워드’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이목을 끌었다.

–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한 참가자는 “다양한 국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K-뷰티를 몸소 체험하고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나만의 매력을 라네즈와 함께 찾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 글로벌 뷰티캠프가 나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라네즈는 글로벌 뷰티캠프의 성황리에 끝남을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시 한 번 증명한 이벤트가 된 것.

◈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참석자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라네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laneige.kr)과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aneige_kr), 브랜드 홈페이지(www.laneige.com)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