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심장이 멎을 듯한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구성된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VAMPIRE KISS RED EDITION)’ 립스틱 5종을 내놓았다.
투쿨포스쿨의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글램락’의 2016 F/W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뱀파이어가 연상되는 짙은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세련미와 치명적인 섹시미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이번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은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벨벳 텍스쳐로, 보이는 색 그대로를 구현하는 또렷한 발색력이 특징. ▷풀(Full) 립으로 채워 발라도 오랜 시간 밀착 돼 흐트러짐이 없으며 입술 안쪽부터 두드려 발라주면 몽환적인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석류씨 오일 등 3가지 레드 식물성 오일이 배합되어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립을 연출할 수 있다.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은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레드 바이트’ △선명한 레드 컬러의 ‘레드 헌터’ △오렌지 빛이 감돌아 피부 톤을 밝혀주는 ‘파탈 레드’ △화사함을 더하는 핑키쉬 레드 컬러의 ‘뱀프 치크’ △말린 장미 빛이 감도는 ‘레드 던’ 등 총 5가지로 구성. [가격은 1만3000원(3.5g)].
–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피부톤을 돋보이게 하는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은 그 어느 때보다 특히 가을철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말린 장미 빛의 ‘MLBB(My Lips But Better)’컬러부터 딥 레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매칭이 손쉬운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으로 올 가을 치명적인 매력의 레드립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투쿨포스쿨은 예술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Contemporary Art Cosmetic’이라는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2009년 론칭했다. 다이노플라츠, 아트클래스, 글램락, 체크, 아티파이 등 다섯 개의 메이크업 라인과 맥걸리, 룰스, 모로코, 자(Za) 등 네 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그 무리(school) 속에서 너무 멋진(too cool)’이라는 뜻의 브랜드 네이밍처럼 차별화된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국내 작업실(매장)과 홍콩, 일본, 대만, 태국, 프랑스, 영국, 인도네시아, 중국, 미국, 캐나다 등 10개국에 해외 작업실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의 세포라 매장 입점에 이어 2014년에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컨셉 편집샵 꼴레뜨(Colette)에 입점, 2015년에는 프랑스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의 오스만 본점(Galeries Lafayette Haussmann)에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최초로 입점하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