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바이오테크(Biotech)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프루프(Living proof.?)가 지난 23일부터 3일간 헐리우드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스타일링 쇼’를 진행했다고 8월 26일 밝혔다.
이번 스타일링 쇼는 리빙프루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린제이 로한, 브리트니 스피어스, 페리스 힐튼 등 유명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마이클 쉔 코비(Michael Shaun Corby)’가 직접 참여했다.
그는 리빙프루프 제품들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살롱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하고, 그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레드 카펫과 런웨이의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링을 기법을 한국 스타일리스트들과 공유했다.
▶전국 리빙프루프 입점 살롱의 스타일리스트 약 800여명이 이번 스타일링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빙프루프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100ml)’과 ‘노 프리즈 휴미디티 쉴드(60ml)’를 감사 선물로 제공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은 리빙프루프만의 혁신적인 과학 기술과 내추럴 오일의 완벽한 배합으로 탄생해 모발에 풍성한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 오일이며, 노 프리즈 휴미디티 쉴드는 모발에 습기 보호벽을 형성해 부스스함을 방지하는 헤어 케어 스프레이다.
– 리빙프루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쇼를 통해 업계 최고 스타일리스트이자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 비법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리빙프루프 입점 살롱 스타일리스트들에게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번 리빙프루프 스타일링 쇼는 8월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 광주 데일리 웨딩 비스타홀, 부산 헤리움 웨딩 컨벤션홀에서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사진 제공: 리빙프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