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티셀’ 우수 제품력으로 신라 면세점 입점

싱가폴 수출 성공에 이어 면세점 입점 등 단기에 큰 성과 이뤄

 국제 약품의 57년 노하우가 담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이 지난 9월23일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전 제품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싱가폴 수출을 통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라포티셀은 출시 3개월 만에 면세점 입점했다.

[이미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

라포티셀은 제약 회사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돼 탄생한 브랜드로, 동물 실험 및 인공 색소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특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는 점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 ▷노케미컬족이 증가하고 있는 최근의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내추럴 미네랄 썬 프로텍션’의 경우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입소문이 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라포티셀은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키트 제품과 썬 프로텍션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또한 기대평 추첨을 통해 필링 부스터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라포티셀 관계자는 “싱가폴 수출과 연이은 면세점 입점으로 유통망이 확대 되면서 라포티셀에 거는 기대가 크다. 제품력이 좋은 브랜드인 만큼 국내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거라 예상하며, 라포티셀이 K -뷰티를 상징하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 BRNAD STORY: SINCE 1959,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진짜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
라포티셀은 57년 전통의 국제약품에 의해 탄생한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o-Cosmetic) 브랜드. 라포티셀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으며 동물 실험을 금지하고 있다.
스킨케어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이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책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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