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리파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참가

이영애 롤러 ‘리파’ 한류스타&뷰티전 브랜드 부스 운영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이사 이동열)는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마사지 롤러 ‘리파(ReFa)’로 오는 9월 30일부터 시작되는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자료]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1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

이번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한류 메가 이벤트로 K팝, K뷰티, K푸드 등 K컬처를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코리아테크는 9월 30일(금)부터 10월 9일(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는 한류스타&뷰티전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 ‘리파’ 제품 설명과 사용법 안내 외에도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2일(일) 오후 5시에서 6시까지 한류스타&뷰티전 메인 무대에서는 현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3D 스캔을 통한 주름과 피부 근육의 노화 정도를 측정?분석하는 행사 및 전문가의 리파 시연까지 이어지는 특별 행사를 연다. ▷특히 근육 노화도 측정은 연세대학교 KEMA 연구실의 황의재 수석연구원이 참여해 팔자주름의 깊이, 턱 선 및 피부 처짐 등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파’ 제품은 간단한 마사지만으로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물론 부기 제거에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다. ‘리파’ 마사지 롤러는 손잡이에 위치한 태양 전지판을 통해 받아들인 태양빛을 인체 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로 바꿔 피부에 전달, 매끈한 라인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별도의 충전이나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정된 그립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리파캐럿, 리파4캐럿, 리파캐럿레이, 리파캐럿페이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코리아테크 브랜드 담당자는 “리파는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아시아 대표 문화콘텐츠 행사인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을 통해 K뷰티를 이끄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에서는 홀로그램, VR, 3D 등 최신 ICT 기술을 활용한 전시 및 K-뷰티를 연계한 한류스타의 화장법, 최신 뷰티 트렌드 등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는 BEXCO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입장료 3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