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140년 시세이도의 No.1 세럼 ‘얼티뮨’의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시세이도의 대표 세럼인 얼티뮨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각종 외부 요소로부터 이겨낼 수 있는 ‘안티 링클 파워 세럼’. ▷이번에 공개된 얼티뮨 영상은 모델의 얼굴에 빔을 쏘아 표현하는 빔버타이징 기법을 활용해 피부도 사람과 똑같이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는 모습을 의인화해 감각적으로 풀어 낸 점이 특징.
▶‘나만큼 피부도 지친다’라는 강렬한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은 노화되는 피부를 시들어 가는 장미와 함께 턱 선이 변하는 모습으로, 미세 먼지에 괴로워하고, 바쁜 일정으로 스트레스 받는 모습을 통해 현대인들의 피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을 순차적으로 보여준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365일 일상은 같아도 매일 다른 자극을 받는 모습이 자연의 변화, 시간의 흐름과 함께 속도감 있게 이어지며 얼티뮨과 함께 365일 힘 있는 피부로 강해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얼티뮨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스스로 방어하는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과거에 비해 현대인들은 다양한 외부 자극을 많아 피부도 그 만큼 지치기 쉬운 환경에 놓여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에 공개된 얼티뮨 영상은 다양한 자극에 의해 피부가 지쳐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에 필요한 것은 얼티뮨이다. 즉, 얼티뮨을 통해 스스로 강해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이야기 하고자 했다” 고 전했다.
◈ 시세이도의 얼티뮨 동영상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세이도 매장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1회 참가할 수 있으며 샘플 소진 시 조기 종료가 가능하다.
◇ 제품 정보
▲시세이도 얼티뮨 세럼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SHISEIDO ULTIMUNE Power Infusing Concentrate
(30ml, 9만5000원대/ 50ml, 14만7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