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나고 반짝이는 글램룩을 완성해주는 밤 타입 제형의 ‘안나수이 멀티 글리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안나수이 멀티 글리터’는 골드&실버펄들이 진주펄과 섞여 아름다운 반짝임을 전달해 별처럼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오일 베이스와 가벼운 터치 오일의 완벽한 균형으로 배합돼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소프트 스무스 파우더(Soft Smooth Powder) 제형으로 큰 입자의 글리터도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해 오랜 시간 아름다운 반짝임을 선사해준다.
또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가벼움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 안나수이 홍보 담당자는 “신제품 안나수이 멀티 글리터는 아이메이크업은 물론 네일, 헤어, 바디 등 원하는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글리터 제품으로 트렌디한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며 “올 가을 뷰티 트렌드인 컬러 글리터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안나수이 멀티 글리터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정보
▲안나수이 멀티 글리터 (2만9000원대, 4색/ 7.5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