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5년 전통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수분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2009년부터 8년간 대한민국 수분크림 No.1(*2009,01~2016,06 백화점 채널 내 판매금액 기준)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국민 수분크림’으로, 이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수분크림계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됐다.
▶9월28일 방송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줄 수분 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를 마련. ▷MC와 체험단들이 5개 브랜드의 수분크림을 2주간 체험해 본 뒤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제품을 공개하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보습력, 지속력, 자극도, 발림성, 마무리감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의 자리를 차지한 것.
▶MC들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에 ‘수분감이 풍부해 극건성인 피부에 좋을 것 같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느낌으로,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될 것 같다’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쓰기 좋은 제품이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5종의 수분 크림을 빵에 발라 7분간 오븐에 구운 뒤 남아 있는 수분을 평가하는 수분 유지력 실험에서도 1위를 차지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겟잇뷰티의 시그니처 코너인 블라인드 테스트는 뷰티 전문가와 리서치 기관의 심도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2030 여성들로 구성된 ‘겟뷰 프렌즈’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순위를 선정하는 공신력 높은 테스트로 유명하다. 사전에 브랜드와 제품명을 오픈하지 않고 체험 한 뒤 리뷰를 하는 투명한 진행 방식으로 제품력과 효능에 초점을 둬 시청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전 세계 뷰티 어워드에서 32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전문가와 미디어로부터 그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제품. 강력한 수분 밀착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얼굴의 윤기까지 케어 해준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 성분으로 24시간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50ml, 3만9000 원대/ 125ml, 7만5000원대, 한정 수량).
▣ KIEHL’S 브랜드 :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65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만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백화점에 53개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그리고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와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