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코스트코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

‘젠틀 스킨 클렌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환절기 피부 고민해결!”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 www.galdermakorea.com)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전국 12개 코스트코에서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을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인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은 전국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로,  세타필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저자극 수분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패키지’와 △피부 건강 수분 보습 클렌저로 유명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패키지’ 2종으로 구성.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 중 모이스춰라이저 라인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그린캡, 클렌저 라인은 깨끗하고 촉촉한 느낌을 주는 블루캡으로 변경해 내놨다.

두 패키지는 건조한 가을, 겨울 날씨 때문에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 가족 모두 얼굴부터 전신까지 피부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591ml 대용량 제품 2개를 함께 구성해 실속을 더했으며, 언제 어디서든 세타필로 건강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118ml 휴대용 제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신 보습제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한다. 또, 업그레이드 된 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깊고 빠른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발림성과 흡수력이 더욱 좋아져 바른 직후에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클렌징이나 샤워 후에 느낄 수 있는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줄인 저자극 약산성 수분 클렌저로, 피부에 필요하지 않은 노폐물을 가볍게 제거하고 피부 천연 보호막을 튼튼하게 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와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거품이 나지 않는 부드러운 겔 타입 제형이 피부 마찰을 줄여줘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 처음 선보이는 118ml 용량은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코스트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며 “이번 ‘세타필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가족 모두 건조함 걱정 없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보습 관리를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타필 스킨 헬스 패키지

사진 ▷세타필 스킨 헬스 패키지.

▣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지키는 건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피부 과학에서 기초한 독보적인 저자극 보습 포뮬러와 독자적인 배합 기술력을 인정받아 6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6월에는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 보습 케어 1위에 이어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에서도 스타들이 사랑한 최고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선정되는 등 대표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 [갈더마코리아(Galderma Korea) 소개]
갈더마는 1981년 탄생한 세계적인 피부전문 제약기업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의 100% 자회사이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2005년까지는 “We have chosen dermatology” 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서 국내 피부과 영역을 선도하였으며, 이 후 “committed to the future of dermatolog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그 영역을 넓혀 전문의약품을 담당하는 Prescription사업부, 미용,성형 Filler를 담당하는 Aesthetic & Corrective(A&C)사업부, 그리고 일반의약품 및 화장품을 담당하는 Self-Medication 사업부 등 3 business unit Strategy를 통해 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 19 개의 브랜드, 총 67개의 제품들이 국내에 출시되어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에피듀오?, 디페린?, 벤작?AC, 레타크닐?(이상 여드름 치료제), 데스오웬?(아토피피부염 치료제), 로섹스™(주사 치료제), 클로벡스?(건선 치료제), 메트빅스?피부암 치료제), 엘-크라넬?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제), 로세릴?(조갑진균증, 백선 치료제), 세타필?(저자극성 보습제), 데이롱?(썬케어), 레스틸렌?(성형용 필러)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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