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선봬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담긴 감성적인 제품명 화제!… 총 20호수

글로벌 영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독특한 스토리가 담긴 제품명이 돋보이는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을 이달(10월)에 내놓았다.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출시 1제품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은 반짝이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스틱으로, 가벼우면서도 끈적임 없는 ‘에나멜 젤’을 함유하여 더욱 탱글탱글한 에나멜 광택을 연출해준다. 또한, 살구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허니 추출물을 함유하여 오랫동안 건강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립스틱 라인은 핑크와 레드 컬러부터 오렌지, 베이지 등의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돼 보다 생생하고 화려해진 컬러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기존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에서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컬러감이 더해진 12가지 컬러가 추가돼 총 20호수로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출시 2모델

▷모델1- RD306 아임 스트롱베리.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출시 3모델

▷모델2- OR205 말린 오렌지티.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출시 4모델

▷모델3 – BE101 꿈꾸는 차이나.

▶이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스토리가 담겨있는 ‘아임 스트롱베리’, ‘말린 오렌지 티’, ‘꿈꾸는 차이나’ 등의 제품명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출시와 함께 공개된 상큼한 과즙상 메이크업과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3가지의 메이크업 룩 역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혹적인 레드와 사랑스러운 오렌지, 차분한 베이지의 메인 컬러를 활용한 이번 룩은 올 가을 립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메이크업 예시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3.4g, 1만500원): 부드럽고 매끈하게 녹아 드는 생생한 컬러와 화려한 컬러감이 풍부하게 발색되는 립스틱으로, 가벼우면서도 끈적임 없는 ‘에나멜 젤’을 함유하여 더욱 탱글탱글한 에나멜 광택을 연출해준다.

▷(PK006 썸타는 제팬, BE101 꿈꾸는 차이나, BE102 낙엽 굴러가는 소리, OR204 쌉싸름한 홍차, OR205 말린 오렌지 티, OR206 잘익은 말랑 홍시, RD301 갸우뚱레드, PK002 애매모호핑크, PK004 알쏭달쏭핑크, OR203 다시봐도코랄, PK005 뻔뻔한핑크, PK007 달짝지근 러브송, PK008 먹먹한 고백, RD306 아임 스트롱베리, RD305 갈팡질팡레드, RD307 해지는 노을길, RD302 쭈삣쭈삣레드, RD303 싱숭생숭레드, WH901 쏟아지는 별조각, RD308 단물 빠진 와인) ; [총 20호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