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투어-리더스코스메틱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선케어 제품분야 공식 파트너로 지정, 대회장서 갤러리 대상으로 홍보

미국 LPGA투어가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과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10월 13일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미디어 센터에서 조인했다. 이로써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투어 공식 파트너가 됐다.
이날 조인식에는 LPGA투어 마이크 완 회장과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 대표가 참석했다.

사진1. LPGA투어-리더스코스메틱 공식 마케팅 파트너 조인식

▷LPGA투어-리더스코스메틱 공식 마케팅 파트너 조인식 사진.

▶리더스코스메틱은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LPGA투어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고 선제품을 비롯한 클렌징, 마스크 팩 제품 등을 선수들과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7년 시즌부터 골프채널에서 LPGA투어 신인 선수들을 소개하는 ‘Fresh Face on the LPGA’라는 이름의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며 LPGA 공식 홈페이지에 로고가 노출된다.

▷또한 지정된 대회에서 제품 체험과 브랜딩 등 제품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다. 그 시작으로 ‘2016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장에서 갤러리를 대상으로 홍보부스 및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 LPGA 아시아의 변진형 이사는 “리더스코스메틱과 파트너가 돼 매우 기쁘다. 선케어 부문은 선수들과 팬들에게 아주 중요한데, 리더스코스메틱이 선수들과 팬들의 스킨케어를 도와줄 좋은 제품을 제공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 대표이사는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PGA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LPGA와 공식후원을 진행하는 첫 코스메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3년간 LPGA 투어와 함께하며 더욱 가까이에서 대회를 적극 후원하고 더불어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는 데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2. LPGA투어-리더스코스메틱 공식 마케팅 파트너 조인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