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의 날’ 기념 뉴욕 여행 이벤트 진행

165년을 이어온 키엘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초대!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11월 12일 ‘키엘의 날’을 맞아 165년을 이어온 키엘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뉴욕 여행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키엘] 뉴욕 키엘 부티크

▷뉴욕 키엘 부티크.

▶키엘의 날은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온 키엘의 가치 있는 행보를 기리기 위해 뉴욕 시가 11월 12일로 공식 지정한 기념일.

◈ 키엘이 시작된 도시 뉴욕에서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한 키엘의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배나무 코너의 키엘 부티크를 투어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키엘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 인스타그램에 ‘내가 사랑하는 키엘’을 주제로 #키엘, #아이러브키엘 해시태그와 함께 이미지를 업로드한 뒤, 키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iehlsKorea)의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인에게는 동반 1인 뉴욕 왕복 항공권, 뉴욕 키엘 부티크 방문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0월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여부는 키엘의 날인 11월 12일, 키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엘] 지역 사회 공헌의 상징_배나무 코너

▷키엘 지역사회공헌의 상징_배나무 코너.

▶ 키엘 지역사회공헌의 상징: 배나무 코너.
키엘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의 상징인 키엘 뉴욕 부티크 앞 배나무 코너는 오랜 시간 뉴욕 시민들의 약속 장소로 사랑 받아온 장소로 마차 사고로 뉴욕 시민들이 사랑하던 이 배나무가 사라지는 것을 안타깝게 여긴 키엘은 2003년 11월 12일 같은 자리에 다시 배나무 심었다. 이에 한 세기가 넘도록 뉴욕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키엘의 가치 있는 행보를 기리고자 뉴욕시는 11월 12일을 ‘키엘의 날’로 공식 지정했다.

▣ KIEHL’S 브랜드 소개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65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만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백화점에 53개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그리고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와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