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의 ‘선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 PA+++’가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2016’ 선 블록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4회째 열리고 있는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뷰티쁠’ 매거진 웹사이트를 통해 2016년 한해 동안 출시된 제품들 중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영광의 제품을 가려내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 과정을 거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별된 100개의 후보 제품을 부문 별로 나눠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전문의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과 슈퍼 뷰티쁠러, 소비자로 구성된 10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카테고리별 최고의 제품이 선정된다.
▶아벤느의 선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 PA+++는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한 마무리감과 사용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또한, 온라인 투표에서는 나머지 제품들을 압도적인 표차로 제치며 TOP3에 랭크되며 선 블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 아벤느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venekorea)에서 1위 제품인 선스틱과 클렌징 워터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SNS주소와 선스틱이 필요한 순간, 겨울철 선케어 내용을 댓글로 남기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2016에서 1위를 수상한 아벤느 선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 PA+++는 민감 부위를 위한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로 수시로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휴대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오래 지속하는 광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이나 과도한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
◈ 아벤느 선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 PA+++를 비롯한 모든 제품은 전국 유명 약국과 가까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