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 내놔

“우아한 낮과 화려하게 빛나는 밤을 위한 연말 메이크업 완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말을 맞아, 우아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낮과 화려하게 빛나는 밤을 물들일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놓았다.

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1

▷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1)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네일 기획세트’와 ‘리얼 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로 선보였다.

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2

▷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2)

▶‘오휘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은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선사해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으로, 보습 성분인 쉬폰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을 케어해주며 멜팅 제형이 입술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린다.

색상은 어반핑크, 애프터눈베리, 데이트코랄, 파티레드, 센세이션버건디 등 5가지로 구성. 슬림한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손쉽고 정교한 립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립 펜슬 색상 별로 매칭 하면 좋은 컬러의 스파클링 샌드네일을 함께 내장한 기획 세트로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오휘 리얼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반짝이는 글리터 펄 텍스처가 눈가를 더욱 선명하고 화려하게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눈가에 매끄럽고 완벽하게 밀착돼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살구색 플랫슈즈, 쥬얼트월리, 프렌치브라운, 토크와인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은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 어반핑크 at 10AM’, ‘리얼 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 토크와인 at 6PM’ 등 컬러별로 컨셉에 맞는 시간대를 넣은 명칭으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 이번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은 12월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네일 기획세트 (3만3000원대):
-1호 어반핑크 at 10AM,  2호 애프터눈베리 at 1PM,  3호 데이트코랄 at 5PM,
 4호 파티레드 at 9PM,  5호 센세이션버건디 at 1AM

▲리얼 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 (2만4000원대):
-1호 살구색 플랫슈즈 at 7AM,  2호 쥬얼트월리 at 3PM,
 3호 프렌치브라운 at 12AM,  4호 토크와인 at 6PM.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