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tvN)에 출연 중인 하석진이 프랑스 여행 기념으로 두피 샴푸를 전 출연자들에게 선물해 뜨거운 호응과 함께 두피 샴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지난(12월) 4일 방송된 tvN의 ‘문제적 남자’에서는 화보 촬영으로 파리를 방문한 하석진과 김지석이 각각 출연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김지석은 치약을, 하석진은 샴푸를 준비하여 문제적 남자의 모든 출연자들에게 선물했다.
◈ 하석진은 프랑스에서 직접 심혈을 기울여 구매한 선물을 전달하며 “우리가 이제 두피를 신경 써야 할 나이잖아요?”라며, 초록 알갱이가 들어간 독특한 두피 샴푸를 직접 건네 출연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석진이 두피 샴푸로 선물한 제품은 프랑스의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베스트셀러인 ‘포티샤 샴푸’로 밝혀졌는데, 이 제품은 얇아지고 줄어드는 모발과 연약해지는 두피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프랑스 내에서도 NO.1을 유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샴푸로 프랑스 여행자들의 트렁크에 기념품으로 반드시 등장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 르네휘테르 제품은 프랑스에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14개 백화점 매장과 파르나스 플래그십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르네휘테르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200ml, 2만6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