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1월 6일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레미디’를 내놓았다.
‘레미디’는 건조함, 피부 자극, 모공 및 피지 등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총 다섯 가지 앰플 ▲스킨 리바이버 ▲스킨 포터파이어 ▲스킨 모이스춰 솔루션 ▲스킨 릴리프 ▲ 스킨 클래리파이어 & 한 종류의 멀티 밤 스킨 레스큐 밤으로 구성. 각 제품은 타깃으로 한 피부 고민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선사.
▷항산화 케어를 선사하는 ‘스킨 리바이버’는 시금치, 케일 등의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해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극도로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킨 모이스춰 솔루션’은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소듐 히알루로네이트를 함유했으며,
▷피부 보호막 강화를 돕는 ‘스킨 포터파이어’는 피부 본연의 지질막을 강화하는 무루무루 버터를 메인 성분으로 함유했다.
▷‘스킨 릴리프’는 노르망디에서 수확한 ‘해초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스킨 클래리파이어’는 ‘마누카 오일’을 함유해 모공 정화 및 피지 컨트롤 효과를 선사한다. 유일하게 밤 타입의 ‘스킨 레스큐 밤’은 갈라지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 하는 고농축 만능밤으로 캐롯&감초 추출물, 시어 버터 등을 함유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포뮬라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세안 직후 깨끗한 피부에 스포이드로 단 두 방울만 덜어 바르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단독으로 또는 다른 레미디와 레이어링 해 사용할 수 있다.
◈ 신제품 레미디는 1월 6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필요한 레미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바비 브라운 레미디 (6종) ;
– 스킨 리바이버, 스킨 포터파이어, 스킨 모이스춰 솔루션, 스킨 릴리프, 스킨 클래리파이어
(각 14ml, 6만 5000원대)
– 스킨 레스큐 밤 (17g, 6만 5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