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립스틱!

‘럭스 립 칼라’ 글로우픽 2016 컨슈머 뷰티 어워드 립스틱 부문 1위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 립스틱 ‘럭스 립 칼라’가 화장품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16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립스틱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 글로우픽 2016 컨슈머 뷰티 어워드 립스틱 부문 1위 선정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

‘글로우픽 2016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뷰티 전문가나 특정 패널이 아닌 소비자들이 주도하는 뷰티 어워드다. 한해 동안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직접 등록한 81만 건 이상의 국내 최대 규모 리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 최소 100건 이상의 리뷰가 등록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해 단순 평점 기준이 아닌 대중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는 립스틱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우픽 담당자는 “2016년 한 해 동안MLBB, 말린 장미 컬러가 유행하면서 발색이 뛰어난 립스틱들이 사랑을 받았다”며 “그 중 바비 브라운의 럭스 립 칼라가 카테고리 내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 이미 지난달 글로우픽이 소개한 연령별 립스틱 선호도 조사에서도 럭스 립 칼라의 인기가 증명된 바 있다. 2016년 12월 첫째 주 기준으로 20대 부문 선호도 1위 립스틱으로 선정된 것. 2위 역시 바비 브라운의 너리싱 립 칼라가 차지했다.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리뷰를 거쳐 선정된 결과에서 바비 브라운의 립스틱이 연이어 최고의 평가를 받은 셈이다.

– 바비 브라운 담당자는 “럭스 립 칼라와 너리싱 립 칼라는 전혀 다른 포뮬라지만 바비 브라운 특유의 고급스러운 발색과 발림성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입소문이 난 특정 쉐이드 외에도 다양한 컬러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럭스 립 칼라는 바비 브라운의 한번만 발라도 리치하게 표현되는 컬러와 완벽히 밀착되는 매끄러운 텍스처,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프레스티지 립스틱 라인이다. 히비스커스, 파리지안 레드 등의 컬러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너리싱 립 칼라는 5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한 오일 립스틱으로 선명한 발색과 함께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핑크 팝, 클라렛 등이 인기 쉐이드다.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 (3.8g, 4만1000원대/ 26 컬러)
▲바비 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 (2.3g, 3만8000원대/ 19 컬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