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리아가 2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My Shea with Love(마이 시어 위드 러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1월19일부터 22일까지 단 4일간 진행.
올해, 록시땅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프로모션 ‘My Shea with Love’는 시어 버터가 전하는 촉촉함으로 체온은 나누고 사랑은 더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록시땅의 대표적인 성분인 시어 버터가 함유 된 핸드 크림은 물론 페이스크림, 바디 케어 라인 등의 특별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시어 버터 제품 외에 파우치와 틴케이스, 클러치 등의 특별한 선물이 더해져, 구정연휴를 앞두고 감사를 전하기 위한 분들에게 보다 알차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어 버터 핸드 스페셜 케어 세트’는 신제품 시어 버터 핸드 밤 150ml와 네일 앤 큐티클 너리싱 오일 7.5ml 정품에 핸드 크림 미니어처 10ml 2개를 비롯해, 핸드 케어 수면 글러브와 파우치까지 구성돼 눈길을 끈다.
겨울철 거칠어진 손을 위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구성으로, 기존 시어 버터 핸드 크림의 시어 버터 함유량을 25%로 증가해 더욱 강력해진 고 보습을 선사해준다.
또한, 밤 타입의 제형을 체온으로 흡수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포뮬라로 업그레이드 되어 겨울철 극도로 건조하고 약해진 손을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세트’는 페이스 크림은 물론 핸드 크림, 립 밤까지 더한 구성으로, 겨울 느낌이 나는 일러스트 틴 케이스에 담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시어 바디 케어 세트’는 샤워 크림 250ml & 바디 크림 200ml 정품 세트와 함께 트레블 키트용 75ml와 립 밤, 파우치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록시땅 시어 버터 공병을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2주 체험분을 1인 1개 선착순으로 제공.
– 록시땅 관계자는 “시어 버터 핸드 크림은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최근 새로운 포뮬라로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이며, 록시땅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큰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My Shea with Love’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합리적이면서도 선물 받는 즐거움까지 더해줄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My Shea with Love(마이 시어 위드 러브) 특별 프로모션은 록시땅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특별 기획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 될 예정.
▷록시땅_마이시어위드러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