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오픈마켓 11번가서 수상 제품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 1+1단독행사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1월 17일부터 ‘클리낭스 엑스퍼트’와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의 ‘2016 코스모 뷰티 어워즈’ 뷰티톡 앱 스타 프로덕트 부문 스킨케어 1위 수상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실시한다.

[아벤느] 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아벤느_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 기념 프로모션.

[※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매년 전 세계 29개국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 및 브랜드를 소개하는 대규모 뷰티 행사다.
그 중 ‘뷰티톡 앱 스타 프로덕트’는 공신력 있는 국내 모바일 뷰티 플랫폼 ‘뷰티톡’이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뽑은 2016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제품으로, 뷰티톡 앱 및 연계 SNS 채널에서의 제품 단일 검색 수와 관련 기사 조회 건수 및 기사 내 해당 제품 재조회 건수를 합산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파트에서 각각 1위를 선정했다.]

◈ 아벤느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의 1+1 행사를 1월17일부터 한정 판매로 단독 진행. 이 외에도 11번가에서는 아벤느의 베스트 셀러인 온천수 스프레이와 미세먼지 클렌징 워터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2016 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를 수상한 아벤느의 ‘클리낭스 엑스퍼트’과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는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는 토탈 트러블 케어를 위한 에멀전과 나이트 전용 에멀전이 별도로 구성돼 밤낮으로 각 시간대에 최적화된 트러블 케어를 가능하게 한 점이 특징.
두 제품 모두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아벤느만의 독점 특허 성분 디올레닐?과 AHA와 BHA 없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 엑스프레신™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효과까지 선사한다. ▷나이트 전용 에멀전의 경우 트러블 개선 뿐 아니라 이후의 애프터 케어까지 도와주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 30ml 1+1 패키지: 2만464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